여기서 구입한 제품 문제 생겨서 문의했고 사진보내달래서 업체에서 사진보고 교체할 물건 받았어요 받아보니 안맞는걸 보내서 업체로 다시보냈어요. 누구 실수 인가요? 번거롭게 한거에 대한 사과하고 책임을 지던가 아니면 처음부터 잘확인해 주시던가요? 업체실수를 고객이 다 내야한다고요?
또다른 제품은 처음주문할때 보다 가격을 높여서 송금했던 금액에서 다빼고 보냈어요 이게 말이 되나요?
그리고 여기서 새상품 산건데 교체하려고 풀어보니까 멀쩡한 다른쪽과 달리 문제가 된 부분은 본드가 덕지덕지 한건 왜 그런건가요? 문제 있던걸 대충 본드로 붙여서 팔았던거죠?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